티스토리 뷰
목차
따스한 봄기운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는 요즘, 미리 벚꽃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. 호텔에서 즐기는 벚캉스에 적격인 벚꽃뷰 숙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.
1. 롯데호텔 월드
롯데호텔 월드는 잠실 대표 벚꽃 축제 <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>가 호텔에서 단 5분 거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3월 27일(수)부터 3월 31일(일) 까지 진행되며 야간에도 호텔내에서 멋진 벚꽃뷰를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.
2. WE호텔 제주
한라산의 아름다운 숲에 둘러싸여 있으며 벚꽃이 개화하면 호텔로 들어서는 진입로에서부터 벚꽃 터널을 지나며 완연한 봄향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제주 중산간지역 벚꽃 개화시기는 3월 마지막주로 예상되기에 이 시기에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게 추천드립니다. 호텔 프로모션으로 ‘벚꽃 산책’ 패키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 패키지를 예약하면 천연 화산 암반수 수영장(실내외)과 야외 자쿠지, 사우나,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, 개화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벚꽃주간 이벤트(숲투어 웰니스 프로그램) 참여 시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.
3.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
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보며 벚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'스프링 피크닉' 패키지를 선보입니다.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,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한 '베이커리 피크닉 세트'를 기본으로 제공하며, 야외 온천 '씨메르'에서 봄꽃 향기와 함께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벚꽃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.
4. 라한 셀렉트 경주
벚꽃맛집으로 유명한 보문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 잔잔한 보문호수를 바라보며 산책하기도 좋고 벚꽃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경주 5성급 호텔입니다. 4월 30일까지 따뜻한 봄날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레트로 감성 가득한 즉석인화카메라도 대여해준다고 합니다.(선착순 70명한정)